대전도시공사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대전도시공사는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설립된 공기업으로서 경영의 최우선 과제를 고객만족 경영으로 삼고 다음과 같이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 모든 업무를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공개하여 투명하게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 주변 환경에 맞는 택지개발, 주택건설로 균형잡힌 최첨단 도시로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 폐기물의 정시수거 안정적 처리(매립.소각.재활용)로 쾌적하고 깨끗한 청정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최신의 공법과 양질의 자재를 사용 인간을 중시하는 미래지향적 주택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대전오-월드를 시민이 쉽게 즐겨 찾을 수 있는 환경친화적 생태공원으로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 고객에게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할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보상 시행일 2007년 부터)
  •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하여 매년 고객들로부터 직접 평가 받아 그 결과를 공표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