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당신 곁에 언제나 대전도시공사가 함께 합니다.

고객서비스헌장

Daejeon City Corporation

대전도시공사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대전도시공사는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설립된 공기업으로서 경영의 최우선 과제를 고객만족 경영으로 삼고 다음과 같이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DCCO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습니다

대전도시공사 고객서비스헌장
  1. 모든 업무를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2.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최대한 공개하여 투명하게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3. 주변 환경에 맞는 택지개발, 주택건설로 균형 잡힌 최첨단 도시로 건설해 나가겠습니다.
  4. 폐기물의 안정적 처리(매립,소각,재활용)로 쾌적하고 깨끗한 청정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5. 최신의 공법과 양질의 자재를 사용하여 인간을 중시하는 미래지향적 주택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대전 오-월드를 시민이 쉽게 즐겨 찾을 수 있는 환경친화적 생태공원으로 조성해 나가겠습니다.
  7. 고객에게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할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보상 시행일 2007년 부터)
  8.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하여 매년 고객들로부터 직접 평가 받아 그 결과를 공표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담당부서 : 기획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