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당신 곁에 언제나 대전도시공사가 함께 합니다.

계약서비스현장

대전도시공사는 고객만족과 새로운 가치창조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건전한 계약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고객의 시각에서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하며, 고객의 편에 서서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통해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고객과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경쟁의 원칙에 따라 처리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존 및 공동의 발전을 지향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투명하게 숨김없이 공개하고, 입찰 및 계약과 관계된 모든 업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며, 고객의 민원사항에 의혹없이 명쾌하게 해결하겠습니다.

우리의 선언을 실천하기 위해 계약서비스 실천강령을 제정·운영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시민의 기업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계약서비스 실천강령

청렴계약

  1. 자격을 갖춘 모든 고객에게 계약상 평등한 참여의 기회를 부여한다.
  2. 고객과의 거래는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성실한 자세로 임한다.
  3. 사무실이나 공개된 장소 이외의 사적인 만남은 하지 아니한다.
  4. 계약상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사전 협의 없이 비용을 전가하거나 금품ㆍ편의ㆍ향응수수 등 부당한 이득을 받지 않는다.

투명성ㆍ공정성

  1. 나라장터 계약서비스를 적극 활용, 투명한 전자계약을 기본으로 공정한 계약문화를 정착시킨다.
  2. 제출서류 및 서식은 간소화하고 인터넷이나 홈페이지,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고객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한다.
  3.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약담당직원의 전문성 제고를 위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고객만족

  1. 모든 계약업무 수행시 지방계약법 등 관련법령에 따라 처리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관행 확립을 위하여 최대한 노력한다.
  2. 계약관련 기준 등 제반자료나 입찰 및 낙찰정보, 계약진행사항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는 공정한 절차에 의하여 숨김없이 공개한다.

고객존중

  1. 고객존중을 최우선 과제로 선정,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한다.
  2. 진실하고 친절하게 고객을 응대하며, 고객의 요구에는 신속ㆍ정확하게 답변한다.
  3. 비윤리적, 불법적 행위를 근절하고, 업무처리 과정에서 취득한 고객의 정보는 누설하거나 타용도로 이용하지 아니한다.
  • 담당부서 : 회계계약팀